1. 연말정산 기간: 2021.1.15.(금)~2021.1.19.(화)
⇒ 기일내 미제출시 기본공제처리 마감예정이며, 추후 개인이 직접 본인 주소지관할 세무서에서 2021년 5월 31일까지 종합소득세 확정신고를 하시어 공제 받으시기 바랍니다.
(교육청에서 연말정산 작업기간 권한부여를 해주는 관계로 일정 연장 못해드려요..) - 추후 교육청에서 권한 일정 변경공문이 오면 학교 홈페이지에 안내 드리겠습니다.
2. 연말정산 입력 및 파일 반영 방법: 첨부파일
3. 연말정산 관련 행정실 제출서류: 소득공제신고서 외 ( 4~8 페이지 참조 )
※ 2021.1.11.(월) 이후 연말정산 변경사항안내: 업무관리 메신저 안내 및 학교홈페이지 - 공지사항 탑재예정
4. 2020년 1~12월중 우리학교 소득 외 타기관 근무내역(2020년 신규 또는 2020년 중도입사 교직원의경우 해당) 에 따른 소득이 있으실 경우에는 해당기관에서 중도정산원천징수동의서 또는 보수내역 민원요청하시어 함께 첨부하여 주세요. (타학교 강의 등으로 발생한 소득은 제외입니다.)
- 소득내역이 없이 중도입사하셨을경우에는 근로소득 발생월부터 홈택스자료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. (2020년 신규교사(기간제교사포함) 및 2020년 신규채용 교육공무직 해당자 해당)